일단 처음에 왔을때 빙수가 잘 나오지 않고 줄줄 흘러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교육을 말로만 받은거라서 막상 기계가 도착했을땐
혼자 터득해야 하는듯했습니다. 몇번의 실패로 우유를 3통 넘게 버렸지만, 그래도 아이스는 만들어 졌습니다. 그런데 그것 도
올려야 하는지 몰라서 첫주 올리지 못했네요
생전 처음 빙수를 만들어 보는거라 낯설고 어려웠습니다. 전화를 해서 흐른다고 말하니 제대로 한거냐는 피드백에 마음더 상했습니다. 하지만, 기계를 대여 해주셨기에 뭐라도 테스트를 해야 해서 우유를 소진하더라도 테스트를 하면서 계속 실수만 하였습니다. 주변은 난장판이 되고 치우고 다시 하느라 시간을 많이 소비하게 되어 막상 당일 해야 하는일을 진행하지 못할때도 있었습니다.
뭔가 제대로 된 메뉴얼이 있다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할때마다 문의 하기 불편했습니다. 잘하시는 분들이나 해보신 분들은 능숙한 조작 쉽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아직도 어렵습니다. 기계 한번 하려면 우유버릴 각오를 하고 시작했습니다. 작은 수첩처럼 기능설명과 방법에 대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예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1번일때 눈꽃 빙수 타임은 몇분 이렇게 디테일하면 임대가 되었어도 좀더 효율적으로 만들어 후기를 올릴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바쁜 시간속에 짬을 내야 하는거라 그런 제 개인 적인 소견이지만, 여기에 올려봅니다. 주1회가 약속이었는데 계속 만들어 지지 않고 마음에 들지도 않아 미적거리다 오늘 하나 올려 봅니다. 주1회씨 올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번주 우유 2통 버리며 테이크아웃사이즈 하나 됐습니다. 나머지는 버리고 청소하고 나니 배보다 배꼽이 되었지만, 남은 3회를 주 1번이 아니더라도 올려 놓겠습니다. 사용 방법만 잘 안다면 모양이쁘고 사용하기 편리한 기계인것 같습니다. 우유통 샘플하나로 버리고 하고 를 반복하다보니 좀 불편했습니다. 시중에서 사면 된다고 하셨지만, 제가 마트 가서 봤을땐 딱 맞는걸 찾기 어려웠습니다. 어느 음료병 이라고 제시 해주면 더 좋겠습니다.
한번 올리고 너무 장화하게 썼네요 다시 더 연습해보고 글 올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